Quantcast

[무비포커스] ‘그날의 분위기’ 원나잇의 주제로 솔직하면서 재미있고 그리고 사랑스럽게 풀어낸 이색 로맨스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1.05 18: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아 기자] "유연석-문채원의 환상 케미, 여심-남심 그리고 그날의 분위기를 추억할 모두를 설레게 한다"
 
어깨깡패 유연석과 케미여신 문채원이 벌이는 티격태격 두근두근 설렘이 가득한 데이트 무비 ‘그날의 분위기’가 2016년 1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KTX에서 우연히 처음 만난 ‘안 하는 거 참 많은’ 철벽녀와 ‘맘만 먹으면 다 되는’ 맹공남, 그들이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밀당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그날의 분위기’는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합격점을 받은 배우 ‘유연석’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최고의 남자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케미여신 ‘문채원’이 캐스팅되어,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그날의 분위기’ 주요 장면 / (주)쇼박스
‘그날의 분위기’ 주요 장면 / (주)쇼박스

유능한 스포츠 에이전트 ‘재현’(유연석)은 여자라면 누구나가 좋아하는 마성의 매력남.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앞뒤 가리지 않고 맹렬하게 공격하는 맹공남으로 하룻밤 연애도 사랑이라고 믿으며 마음만 먹으면 다 되는, 작업 성공 100%의 쿨하고 자유분방한 훈남이다.
 
재현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유연석은 어깨깡패다운 유려한 수트발에 유쾌한 언변과 다정다감하고 로맨틱한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며 여성 관객들의 시선을 다시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사랑은 한 우물만 파고 연애는 사골국 끓이듯 오랫동안 만나야 진정한 로맨스라고 생각하는 일편단심 ‘수정’(문채원)은 최연소 코스메틱 마케팅 팀장으로 일에서만큼은 도도하고 완벽한 커리어 우먼이지만, 연애는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아 남모르게 속앓이를 하는 순정녀.
 
‘그날의 분위기’ 주요 장면 / (주)쇼박스
‘그날의 분위기’ 주요 장면 / (주)쇼박스

배우 문채원은 사랑도 의리라 여기며 원나잇은 꿈에도 생각해보지 않은 순진무구한 모태 철벽녀 ‘수정’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수정’을 있는 그대로 연기한다.
 
이에 배우 조재윤과 김슬기의 감초 연기는 톡톡 튀는 사이다처럼 상쾌하게 다가온다. 특히 배우 조재윤은 스포츠 에이전트 회사 선배 ‘강선배’ 역할로, 극 중 이름은 바로 ‘강동원’. 극 중 이름의 설정만으로도 깨알 웃음을 유발하며, 영화 속 코미디 감초 연기를 톡톡히 담당하고 있다.
 
원나잇이라는 주제로 솔직하면서 재미있고 그리고 사랑스럽게 풀어낸 이색 로맨스 ‘그날의 분위기’는 연애에 대한 요즘 남녀들의 심리를 고스란히 담아내 관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는 1월 14일 개봉 예정. 상영시간 103분. 
 
‘그날의 분위기’ 메인 포스터 / (주)쇼박스
‘그날의 분위기’ 메인 포스터 / (주)쇼박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