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리, “대통령 되면 UFO 진실 밝힐 것”…‘나도 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힐러리 #UFO
 
“UFO의 진실을 알고 싶다면 힐러리에게 한표를..”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선두주자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대통령에 당선되면 미확인비행물체(UFO) 등 외계 생명체를 둘러싼 비밀을 밝히겠다고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3일(현지시간) 영국 대중지 데일리메일 등이 보도했다.
 
클린턴 전 장관은 지난달 30일 미국 뉴햄프셔주의 지역 신문사 ‘콘웨이데일리선’을 방문한 자리에서 한 기자로부터 UFO에 대해 어떤 입장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2007년 이 신문사를 방문했을 때 해당 기자로부터 같은 질문을 받은 사실을 기억한다면서 활짝 웃으며 “그렇다. 난 진상을 밝혀낼 작정이다”라고 말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 / 위키피디아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 / 위키피디아
 
클린턴 전 장관은 한 술 더 떠서 중앙정보국(CIA)이 추락한 UFO나 외계인을 숨겨 놓고 있다는 소문이 파다한 네바다주의 비밀기지 ‘에어리어 51(Area 51)’을 언급하며 “나도 그곳을 들여다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다만 그는 처음에는 ‘에어리어 51’을 ‘에어리어 54’로 잘못 말했다가 정정하기도 했다고 데일리메일은 전했다.
 
클린턴 전 장관은 2007년 처음 질문을 받았을 때도 남편인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이 재임 시 정보공개법과 관련해 가장 관심을 둔 주제가 바로 UFO였다고 말하는 등 외계인의 존재를 궁금해하는 유권자들의 관심을 끌 만한 답변을 내놓았다.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은 지난해 TV 유명 토크쇼에 출연한 자리에서 “어느 날 외계인이 지구를 방문해도 놀랄 일이 아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