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바우터 하멜, ‘느닷없는 라이브’ 코너 찾는다… ‘대박 게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테이의꿈꾸는라디오 #꿈꾸라 #바우터하멜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가 4일(월)부터 다음 주까지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꾸미는 깜짝 라이브 코너 ‘느닷없는 라이브’를 마련했다.
 
그 첫 번째 주자로 4일, 가수 나윤권이 출연해 테이와 함께 듀엣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던 두 사람은 ‘이 밤의 끝을 잡고’를 부르며 입을 맞췄고, 나윤권은 ‘Still With You'를 열창하는 등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테이는 나윤권에 대해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라며 친밀함을 과시하기도 했으며, 나윤권과 ‘응답하라 1988’의 주인공, 류준열과 너무 닮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번째 주자는 3일 간의 내한 공연을 앞두고 '꿈꾸라’를 찾은 싱어송라이터 바우터 하멜이다. 5일(화)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바우터 하멜은 ‘Breezy’를 비롯, 한국 팬들에게 사랑 받은 곡을 멋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바우터 하멜 / 바우터 하멜 페이스북
바우터 하멜 / 바우터 하멜 페이스북
 
한편, 6일(수)에는 음원차트 1위의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김나영이 출연하며 7일(목)에는 ‘꿈꾸라’의 원년 DJ인 타블로가 출연, ‘꿈꾸라’ 전·현직 DJ의 만남이 이루어지면서 또 한 번의 깜짝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게 된다.
 
‘느닷없는 라이브’ 코너는 특별한 초대손님들과 함께 꾸며지며 4일부터 2주 간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