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박씨’ 이애란, 대세곡 ‘백세인생’ 맛깔나게 부르는 비법 공개… ‘아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이애란 #백세인생
 
‘호박씨’ 이애란이 대세곡 ‘백세인생’을 맛깔나게 부르는 비법을 직접 전수했다.

‘전해라’ 열풍을 일으킨 가수 이애란이 TV조선 ‘호박씨’에서 숨겨진 비법을 최초 공개한다. 이애란이 밝힌 비법은 “노래는 반복되지만 감정은 다르게 불러야 한다”는 것.
 
이날 이애란은 직접 ‘백세인생’을 한 소절씩 부르며 방법을 전수했다.
 
이애란이 “60,70세는 젊으니까 약올리듯이”라고 하자 트로트 후배인 장윤정은 “똑같은 게 아니구나”라며 감탄했다.
 
이어 이애란이 80세의 “못 간다고 전해라”의 ‘못’을 거의 안들리게 부르는 모습을 보고, 김구라는 “아, 80대는 나름 오래사신 나이대니까 약간 슬프게, 가긴 가야 되는데”라며 대신 느낌을 전달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호박씨’ 이애란-김구라-장윤정 / TV조선
‘호박씨’ 이애란-김구라-장윤정 / TV조선
 
이애란은 또 “90세는 재촉하지 말라고 당당하게 노래해야 한다”고 말하자 김구라는 “90세 정도 되시면 죽음에 초연해지는 절묘한 디테일이 있네”라며 놀라워한다.
 
김구라는 이애란에게 비법을 사사한 뒤, 호박씨 패널 김형자에게 “곧 있으면 60세가 되지 않으시냐”며 ‘백세인생’을 불러보라고 주문한다. 이어 장영란에게도 “곧 있으면 60되잖아, 20년 있으면”이라며 노래를 요구해 웃음을 자아낸다.
 
전국을 ‘전해라’ 열풍에 휩싸이게 한 이애란의 특급 비밀과외는 오늘(1/5) 밤 11시 TV조선 ‘호박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