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 X), 오늘 첫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롸잇나우’ 첫 방송… ‘빨리 보고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몬스타엑스 #MONSTAX #롸잇나우 #리얼버라이어티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첫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롸잇나우(RIGHTNOW)가 오늘 5일 6시 첫 방송된다.
 
Mnet “몬스타엑스의 롸잇나우(이하 ‘롸잇나우’)”는 1회 예고편에는 새벽부터 숙소기습을 통해 멤버들의 민낯을 공개한다. 또한, 비몽사몽 출발한 자유여행에서 복불복 게임에 패한 멤버들의 처절한 리액션과 한 겨울바다에 상의 탈의를 하고 입수하는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롸잇나우’는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이 원하는 것을 100% 스스로 만들어가는 신개념 즉흥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No 대본 No 연출, 실시간 섭외를 원칙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100% 리얼 상황 속에서 진행이 된 만큼 멤버들의 실제 성격과 의외의 모습들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롸잇나우’ 몬스타엑스(MONSTA X) / Mmet ‘롸잇나우’ 방송화면 캡처
‘롸잇나우’ 몬스타엑스(MONSTA X) / Mmet ‘롸잇나우’ 방송화면 캡처
 
중요한 순간마다 맞닥뜨리는 황당한 복불복 게임을 통해 운명이 좌우되어 예측불가 상황 속 지금껏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롸잇나우’의 가장 큰 재미 포인트. 또한,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 몬스타엑스(MONSTA X)의 7인 7색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5년 5월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몬스타엑스(MONSTA X)는 MMA(Melon Music Awards 2015)에 이어,‘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 아시안 아티스트상(Next Generation Asian Artist) 을 수상하고, 중국 아이치이 시상식의 오프닝을 장식 하는 등 대세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7인조 힙합돌 몬스타엑스(MONSTA X)의 첫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도전기는 오늘 1월 5일 오후 6시 Mnet에서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