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준영, C9엔터테인먼트 레이블 리얼라이브와 전속 계약 체결… ‘윤하와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정준영 #윤하 #치타
 
가수 정준영이 윤하, 치타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꾸준한 앨범 활동 및 예능 프로그램 등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준영이 C9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 리얼라이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예고한 것.
 
C9엔터테인먼트는 오늘(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C9엔터테인먼트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정준영씨가 C9엔터테인먼트 리얼라이브 레이블의 한 가족이 되었습니다.”라며 정준영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어 C9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씨는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가진 아티스트로, C9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씨의 음악적 역량과 무한한 가능성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정준영씨를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의 의견을 소중히 받아들이고, 정준영씨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정준영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예정임을 밝혔다.
 
정준영 / 매거진 GEEK-그림공작소
정준영 / 매거진 GEEK-그림공작소
 
지난 5월 정규앨범 ‘일탈다반사’를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 정준영 밴드의 멤버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 역시 정준영과 뜻을 함께하며 C9엔터테인먼트 리얼라이브 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마쳤다.
 
정준영이 합류한 C9엔터테인먼트는 위얼라이브의 윤하와 송희진, 얼라이브의 치타, 올티, 리얼라이브의 정준영 등 강화된 레이블별 라인업으로 대중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다.
 
한편, C9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정준영은 앞으로도 새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