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살벌 패밀리’ 문정희, 깊이가 다른 연기력… ‘믿고 보는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달콤살벌패밀리 #문정희
 
배우 문정희가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에서 그녀의 연기는 앞으로도 믿고 볼 수밖에 없음을 제대로 입증했다.
 
이미 베테랑 연기력으로 정평이 난 문정희(김은옥 역)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녀가 연기를 얼마나 사랑하는 배우인지를 실감케 했다. 하루도 바람잘 날 없는 사건 사고 속에서 해결사로 나서야하는 김은옥(문정희 분)의 고군분투는 문정희의 진심 다한 열연이 빛을 발했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는 것.
 
문정희는 온 몸을 내던진 코믹연기는 물론 가슴을 짠하게 만드는 감정 연기까지 아우르며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고 있다. 실제로 그녀는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열의가 대단하다고. 문정희는 캐릭터의 스타일링, 소품 등을 직접 준비해올 만큼 식지 않는 연기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문정희는 매일같이 감독, 동료 배우들과 연기할 장면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누구보다도 김은옥 캐릭터를 이해하고 몰입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극 중 유선(이도경 역)과 머리채를 잡고 싸우던 감정씬에서는 지독한 몸살을 앓고 있던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은커녕 혼신을 다한 열연을 펼쳐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달콤살벌 패밀리’ 문정희 / 태원엔터테인먼트
‘달콤살벌 패밀리’ 문정희 / 태원엔터테인먼트
 
또한 실제로도 집 안 장면에서는 민낯으로 촬영 중인 그녀는 리얼리티를 높이려 현장 FD의 티셔츠를 즉석에서 입어보고 연기에 임할 정도로 털털하다. 뿐만 아니라 촬영을 구경하기 위해 몰려든 시민들에게 다가가 인사를 건네며 정준호(윤태수 역)와의 부부 호흡이 어떠냐고 너스레를 떨며 친근감을 표하기도.
 
여기에 카메라 안팎으로 내조의 여왕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문정희는 현장의 컨디션까지 살뜰하게 챙기고 있다. 연기상 목을 많이 써야 하는 정준호를 위해 직접 끓인 생강차를 가져다주는가 하면 빼빼로 데이에는 스태프 한 명 한 명에게 일일이 빼빼로를 선물하며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카메라 앞에서는 최강의 집중력을 발휘하는 프로페셔널한 배우로, 카메라 뒤에서는 막내 스태프와 친근하게 어울리는 소탈함을 지녔기에 문정희가 남은 전개를 통해 또 어떤 인상적인 열연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은옥은 자신의 말을 듣지 않고 백회장(김응수 분)의 비리가 담긴 녹음기를 주지 않는 태수(정준호 분)에게 결국 이혼을 선언했다. 때문에 부부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깊이가 다른 연기력의 배우 문정희는 내일(6일) 방송될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 1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