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3인조 여성 보컬 파스칼(Pascal),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응원 메시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3인조 여성보컬그룹 '파스칼'이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성공기원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파스칼' 멤버 제이썬, 문빈, 유나는 신문을 읽던 중 지적장애인들의 겨울 스포츠 축제인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이 29일 국내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접한 후 조금이나마 의미있는 일을 하기로 했다.

▲ 사진=파스칼, 노블사운즈, 팁탑엔터테인먼트

또한, 멤버 유나가 지난 2011년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축하 콘서트와 축하 발매 앨범 '다함께 함성'의 메인 보컬로 참여했었다.
 
'파스칼' 소속사 팁탑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멤버들의 응원 소식에 주변의 재능기부도 이어졌다. 신사동 '스튜디오 픽쳐'는 촬영 기부, 역삼동 '살로몬코리아 직영점'은 스키와 보드 등 소품을 협찬했다.

▲ 사진=파스칼, 노블사운즈, 팁탑엔터테인먼트

'파스칼' 리더 제이썬은 "스페셜올림픽은 승패보다는 도전과 노력에 더 큰 의미를 둔 대회라고 들었다. 국민들에게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의 참 의미를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스칼'은 타이틀 곡 '밥 한번 먹어요'로 성인남녀들의 공감어린 지지를 얻으며 음원 사이트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밥 한번 먹어요'는 사랑 할 때는 몰랐던 헤어진 연인의 배려를 느끼던 중 우연히 그 남자와 마주치지만 "밥 한번 먹어요"라고 말도 못하는 바보같은 자신을 탓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스칼'은 3인3색 음악적 컬러를 갖고 있는 유나, 제이썬, 문빈으로 구성됐으며 걸그룹과 보컬그룹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음악그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