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엔블루(CNBLUE), 늦은 밤 녹화에도 팬들의 성원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컴백 2주차 씨엔블루가 2주 연속으로 음악 프로그램을 화려한 라이브 무대로 장식한다.


지난 22일 심야 KBS 신관 공개홀에서 씨엔블루는 KBS 2TV '뮤직뱅크'의 사전 녹화를 진행했다.

▲ 사진=씨엔블루, FNC


이번 주 방송될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도 사전 녹화를 진행할 계획이거나 녹화 분량을 라이브로 확보해 놓은 터라 지상파 3사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 라이브 무대를 꾸미는 진풍경을 연출하게 됐다.


이날 사전녹화는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선 수 백여 명의 팬들로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다. 타이틀 곡 ‘I’m sorry’ 무대에서 화끈한 무대매너를 과시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이 날 늦은 시간 모인 팬들을 위해 즉석 앵콜 곡을 연주하기도.  씨엔블루는 관객과의 최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콘서트를 방불케 했던 지상파 3사의 라이브 사전 녹화를 마무리했다.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뮤직뱅크 사전 녹화 늦게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함께해요! 밤길 어두우니까 조심해서 들어가세용!!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Ps. 민혁이와 함께!”라는 멘트와 함께 강민혁과의 대기실 인증샷으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사진=씨엔블루, FNC


한편 지난 주 컴백한 씨엔블루는 23일 오후 9시 클럽 팬텀에서 MBC ‘쇼!음악 중심’ 올 라이브 사전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