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Lucia(심규선), 500장 한정 ‘LP판’ 발매…‘아날로그 감성으로 재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심규선 #Lucia
 
Lucia(심규선)의 두 앨범이 LP판으로 새롭게 제작된다.
 
Lucia(심규선)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2011년 첫 정규 ‘자기만의 방’, 2012년 첫 EP ‘Décalcomanie’를 LP판으로 제작해 발매한다.
 
각 500장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LP판은 고유 번호는 물론 Lucia(심규선)의 친필 사인도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음악팬의 컬렉션용 차원도 고려해 각각 다른 컬러의 바이닐로 제작됐다.
 
LP는 디지털 음원에 비해 음역대가 넓고 공간감이 느껴지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위안의 여신’으로 불리는 Lucia(심규선)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LP판의 아날로그 감성을 입고, 깊은 여운을 남기는 음악으로 재탄생했다.
 
Lucia(심규선) LP / 파스텔뮤직
Lucia(심규선) LP / 파스텔뮤직
 
2011년 발표된 정규 1집 ‘자기만의 방’은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공동 작업과 듀엣곡을 통해, Lucia(심규선)의 송라이팅 실력과 풍부한 음색을 인정받은 앨범이다. 이후 자신만의 화법을 쌓은 그는, 첫 번째 EP ‘Décalcomanie’에서 처음으로 전곡 작사·작곡을 맡았다. 감정의 최초의 발로인 ‘사랑’을 전달하는 그의 작가주의적 화법과 멜로디가 담겨, 당시 많은 음악 팬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LP판은 오는 15~17일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열리는 Lucia(심규선)의 단독 콘서트 ‘Light & Shade’에서 한정으로 판매되며, 오는 19일부터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본격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