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이니즈 조디악’ 본 예고편 공개…성룡-권상우 스펙터클 액션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이니즈 조디악'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성룡, 권상우 주연의 초대형 액션 어드벤쳐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의 본 예고편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본 예고편에서는 성룡과 권상우가 펼치는 각양각색 화려한 액션들을 모두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는 보물을 찾기 위해 파리 한 고택에 침입한 성룡이 경호견들에게 쫓겨 외벽을 가로지르는 아슬아슬한 추격신을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쇼파에서 몸을 떼지 않고 상대를 제압하는 액션, 우산 하나로 모든 경호원을 바닥에 눕히는 액션 등 스펙터클한 장면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모든 것이 맨 몸으로 벌이는 액션이라는 게 믿겨지지 않을 만큼 스펙터클하다.


이어 '모험도 액션도 급이 다르다'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버기롤링 액션은 온몸에 바퀴를 장착하고 달리는 차 밑, 절벽 위와 같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극한 액션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 사진='차이니즈 조디악'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한편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은 오는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