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시선 집중’시키는 비주얼…‘오빠라 불러도 될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지난 3일 방송된 ‘도전! 골든벨’ 800회특집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편에서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출연해 화제가 됐다.
 
한림예고는 스타들의 출신, 재학으로 유명한 고등학교로 이날 촬영에는 블락비 피오, 트와이스의 출연을 비롯해 끼 넘치는 재학생들의 활약으로 800회특집다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그 중 방송 후 가장 관심이 모아진 것은 바로 아스트로 차은우.
 
아스트로는 판타지오뮤직 소속 신인보이그룹으로 지난 8월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To be continued)를 시작으로 월간팬미팅, 전국투어윙카공연등 4개월간의 이색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성료한 최근 2월 데뷔를 알린 신예다.
 
‘도전! 골든벨’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KBS ‘도전! 골든벨’ 화면 캡처
‘도전! 골든벨’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KBS ‘도전! 골든벨’ 화면 캡처
 
차은우는 본명인 ‘이동민’으로 골든벨에 참여해 문제를 풀어가던 중 본인의 칠판에 적은 ‘차은우’라는 글자가 MC들의 눈에 띄어 인터뷰를 진행하게 됐고, 데뷔를 준비중인 신인그룹 ‘아스트로’임을 밝혔다.
 
아스트로는 한 명을 제외한 모두가 한림예고 재학, 출신으로 이날 차은우의 응원을 와있던 멤버들은 차은우와 한림예고 교복을 입고 데뷔앨범에 수록될 ‘장화신은 고양이’의 무대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한껏 북돋았다.
 
한편, 2월 출격을 알린 아스트로는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데뷔를 앞둔 1월에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