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AM 슬옹-진운, 사랑과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2AM이 사랑과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오는 3월21일 발간되는 매거진 ‘앳스타일’(@star1) 2월호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2AM은 아이돌 생활 속 연애에 대해 솔직하면서도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 사진=슬옹-진운, 앳스타일
▲ 사진=슬옹-진운, 앳스타일


2AM은 데뷔 후 단 한번도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없다. 조권이 과거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가인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한 것이 전부. 조권을 포함해 멤버들이 자신의 여자 친구에 대해 언급한 적이 단 한번도 없었다.


정진운은 자신의 마지막 연애에 대해 "너무 오래돼 기억도 잘 안 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2AM 데뷔 후 여자친구를 사귀지 못했다. 운동도 하고 기타 연습을 하다 보면 정말 시간이 없다. 연애 할 생각이 없는 건 아니지만 주변에는 편한 여자 친구들 뿐이다"고 말했다.


임슬옹은 절친한 친구이자 동료인 원더걸스 선예 결혼에 대해 "연애는 모르겠지만 결혼은 빨리 하고 싶다. 선예가 부럽기도 하다. 특히 내가 아기들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빨리 결혼해 아이를 갖고 싶다"고 털어놨다.


한편 2AM은 2013년 상반기 중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새해를 맞은 2AM의 새로운 각오와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앳스타일' 2월호는 지난 21일 발간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