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장영란-박슬기-김새롬-김정민, ‘4인 4색’ 개인기 배틀…‘웃음 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 #장영란 #박슬기 #김새롬 #김정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장영란, 박슬기, 김새롬, 김정민으로 구성된 팀, 판타스틱4 가 ‘여성 예능인의 밤 (부제 : 김구라의 네 딸들)’이라는 주제로 방송을 이어간다.
 
판타스틱 4 멤버들은 지난 방송 내내,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입담의 향연으로 오디오 감독이 당황하며 쉴 새 없이 움직이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오디오 테러’ 또는 ‘오디오 범벅 쇼’라는 오명(?)을 얻기도 했다.
 
이에 후반전을 맞은 판타스틱 4 멤버들은 걸출한 방송 경력 등을 자랑하며 예능 프로그램의 레전드로 꼽히는 ‘토크박스’를 판타스틱 4 버전으로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정민-김새롬-박슬기-장영란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정민-김새롬-박슬기-장영란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 날 제작진은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한 오디오 감독이 뽑은 ‘마이크 꺼버리고 싶은 멤버’ 랭킹을 깜짝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판타스틱4 멤버들은 깨알 상식 대결을 진행, 난무하는 오답 속에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한다.
 
또한 판타스틱4 멤버들은 자신들을 한 자리에 모이게 해준 은인 김구라를 향한 영상 편지를 보내는 코너를 마련했다. 그 중, 박슬기가 영상 편지를 보내던 도중 멤버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눈물을 보여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판타스틱4 멤버들은 이색 개인기까지 선보여 4인 4색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판타스틱 4의 매력이 살아있는 그녀들의 토크박스는 오늘(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