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셜록:유령신부’ 개봉 하루전 실검도 장악…관객 기대감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셜록 #베네딕트컴버배치
 
전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의 새로운 스페셜 에피소드 ‘셜록:유령신부’(감독: 더글라스 맥키넌 ㅣ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ㅣ수입/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ㅣ공동제공: ㈜미디어로그)가 압도적인 예매율과 관객 기대지수를 기록하며 개봉 전부터 흥행 열풍을 예고한 가운데, 관객 기대 영상을 공개했다.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1위에 오르며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셜록:유령신부’가 관객들의 뜨거운 관람 열기를 담은 ‘관객 기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셜록:유령신부’는 19세기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을 쫓는 셜록(베네딕트 컴버배치)과 왓슨(마틴 프리먼)의 스릴감 넘치는 추리극.
‘셜록:유령신부’ / 메가박스㈜플러스엠
‘셜록:유령신부’ / 메가박스㈜플러스엠
 
전세계 24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방영되며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셜록’ 열풍은 국내까지 이어져, 영국의 셜록 촬영지 투어 행렬로 이어졌다. 셜록의 발자취를 따라 여행계획을 세운 팬들은 베니의 흔적을 느끼기 위해 방문한 221B 베이커 가 인증샷을 SNS, 온라인 등에 남기며 애정을 과시했다.
 
해외에서도 셜로키언들의 ‘셜록’ 사랑이 뜨거운 가운데, 지난해 7월 19일 113명의 팬들이 케이프 코트와 헌팅캡, 파이프를 갖춘 19세기 ‘빅토리안 셜록’의 모습으로 변신해 드라마 ‘셜록’ 촬영지를 찾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같은 팬들의 깜짝 이벤트는 원작자 아서 코난 도일에 대한 존경과 함께 가장 완벽한 ‘셜록’으로 평가 받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것으로 촬영장 일대를 19세기 ‘셜록’으로 가득 채운 진풍경을 만들어냈다.
 
이런 국내외 뜨거운 열기는 스페셜 에피소드 ‘셜록:유령신부’의 극장 개봉으로 절정에 달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관객 기대 영상에서는 극장의 빅스크린에서 셜록을 볼 수 있다는 설렘과 원작 속 ‘셜록’이 활동하는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스토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느끼게 한다.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명품 추리극 ‘셜록:유령신부’는 2016년 1월 2일 국내 최초로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