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AM 임슬옹, 연예계 생활 솔직 고백 “파급력 있는 연예인 되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데뷔 5년차 임슬옹이 연예계 생활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최근 2AM 임슬옹은 최근 스타 매거진 앳스타일(@star1) 2월호와 가진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영화 '26년'(감독 조근현)에 참여한 이후 주변을 보는 시선과 연예인으로서 취하는 태도에 큰 변화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 사진=임슬옹, 앳스타일
▲ 사진=임슬옹, 앳스타일


앞서 임슬옹은 '26년'에서 정보원 '권정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26년은' 5. 18 광주민주화운동에 대해 다룬 액션 복수극으로 강한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때문에 연기에 임하는 배우들의 태도 역시 남다를 수 밖에 없었다.


이에 임슬옹은 "이 작품을 하면서 사회, 정치, 경제적으로 많은 공부를 했다. 이 과정에서 나도 이효리처럼 사회적인 문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파급력을 가질 수 있는 연예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 후 돈을 벌고 관심을 받게 되니 나 역시도 찌들어가는 느낌을 받았다. 연예계에서 찌들 수록 '내가 깨끗해져야지'란 생각을 많이 하게 됐다. 언제부턴가 인기나 돈이 전부가 아니라 삶의 본질을 소중히 여기는 게 더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임슬옹은 늘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에 대해 진중하고 조심스럽다. 임슬옹은 "트위터에 멘션을 남길 때 항상 조심한다. 겉멋든 지식을 티 내고 싶지는 않다"고.
 
한편 2AM은 2013년 상반기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2013년 새해를 맞는 2AM의 각오가 담긴 '앳스타일' 2월호는 지난 21일 발간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