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리스2’ 김승우, 더욱 강렬해진 포스 ‘화려한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아이리스2'에서 배우 김승우가 화려하게 복귀한다.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에서 김승우가 화려한 복귀에 나선다.
 

▲ 사진=김승우, 태원엔터테인먼트
▲ 사진=김승우, 태원엔터테인먼트


지난 2009년 방송된 시즌1에서 부드럽지만 날카로운 카리스마의 북측 핵심 세력 ‘박철영’으로 분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승우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현 북한 호위부의 대좌이자 국방위원회 위원인 박철영은 조국과 신념을 위해서라면 목숨까지 내놓을 수 있는 강단있는 인물로 자주적인 통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한반도 통일준비 위원회’에 가담하게 되며 긴장감을 조성한다.
 
이에 김승우는 지구상의 마지막 분단국가인 남북한의 긴밀한 관계의 줄타기에 오르며 조직간의 충돌을 초래하는 등 시청자들로 하여금 현실적인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며 극의 몰입을 극대화시킬 예정.
 
드라마 ‘아이리스2’의 한 관계자는 “박철영은 끝나지 않은 아이리스와의 전쟁을 잇는 중요한 매개체 역할이자 남북한 관계의 현세태를 투영하는 인물로서 활약할 것이다”며 “김승우의 더욱 강렬해진 포스와 섬세하고도 날카로운 연기력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리스2’는 시즌 1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탄탄해진 스토리로 다시 한번 대한민국 드라마계의 혁명을 일으킬 것을 예고하고 있는 첩보멜로액션 드라마.
 
한편 젠틀한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매력을 폭발시킬 김승우의 합류로 더욱 힘을 실어가고 있는 ‘아이리스2’는 오는 2월 13일 밤 10시 전우치의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