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A.P(비에이피), 첫 단독 콘서트 티켓 매진 ‘기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B.A.P(비에이피)의 첫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B.A.P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24일 B.A.P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B.A.P의 첫 단독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의 티켓이 지난 23일 YES24를 통해 오픈됨과 동시에 2만 명이 넘는 동시접속자를 기록하며 10분 만에 8천 석을 매진시켰다"고 밝혔다.

▲ 사진=B.A.P, 대현 트위터


이에 데뷔 394일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최단기간 단독콘서트 개최라는 기록을 세운 B.A.P는 8천 석이라는 공연을 순식간에 채울 수 있는 아티스트로 두터운 팬덤을 과시했다.


국내외 다수의 아티스트의 공연을 주최하는 CJ E&M 역시 “데뷔 1년 만에 이렇게 탄탄한 팬덤을 가지고 신속하게 성장하는 경우는 처음 본다”라고 놀라움을 표시하며 “사내에서도 이번 프로젝트를 최우선 순위에 놓고 100여명의 인력과 수억 원대의 물량을 투입, B.A.P를 위한 최상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4일 스무 번째 생일을 맞이한 B.A.P의 메인 보컬 영재를 위해 지난 새벽 대현은 본인의 트위터(@BAY_Daehyun)에 “영재야 생일 축하한다! My Bro!”라는 글을 남겨 애정을 표현했다.

▲ 사진=B.A.P, TS엔터테인먼트


특히 함께 공개한 안무실 사진에서는 생일 당사자인 영재를 포함 해 멤버 대부분이 후드나 모자를 쓰고 얼굴을 가리고 있어 오는 2월 중순경 발표될 다음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