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먹쥐고 소림사’ 씨엔블루(CNBLUE) 이정신-육중완, 극과 극 청소 스타일 공개… ‘충격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주먹쥐고소림사 #이정신 #육중완
 
2016년 1월 2일(토) 방송되는 SBS ‘토요일이 좋다-주먹쥐고 소림사’에서는 남자 멤버들의 충격적인 숙소 상태가 공개된다.
 
멤버들은 소림사 훈련을 끝내고, 밀린 숙소 일을 분담하기로 했다. 가수 육중완과 이정신은 청소를 담당하게 됐는데, 극과 극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이미 타 프로그램에서 공개됐던 육중완의 청소 스타일은 예상대로 엉망이었다. 육중완은 “내 방도 청소 해 본적 없다”고 투덜거리며 대충 훑은 걸레마저 구석에 방치해 ‘건성 청소’의 끝판왕을 보여줬다.
 
‘주먹쥐고 소림사’ 씨엔블루(CNBLUE) 이정신-육중완 / SBS
‘주먹쥐고 소림사’ 씨엔블루(CNBLUE) 이정신-육중완 / SBS
 
반면, 이미 SNS로 완벽하게 정돈된 자신의 방을 공개한 적 있는 이정신은 깔끔한 성격대로 ‘청소의 정석’을 보여주며 바닥매트까지 걷어내 안 보이는 곳까지 구석구석 청소에 나섰다.
 
이정신은 “남자 방이라 털이 너무 많다”는 충격적인 발언과 함께 평소 갈고 닦은 청소 내공으로 지저분한 숙소를 깔끔하게 재탄생시켰다.
 
충격적인 소림사 남자 숙소의 실체가 공개될 ‘주먹쥐고 소림사’는 2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