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루 다섯 번 ‘피눈물’ 흘리는 10대 소녀…‘안타까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영국
 
뚜렷한 이유도 없이 하루에 다섯 번이나 ‘피눈물’을 흘리는 10대 소녀의 사연이 사람들을 안타깝게 한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더선은 하루 다섯 번 눈과 코, 귀 그리고 손톱에서 피가 갑자기 흘러내리는 소녀 마니 하비(Marnie Harvey, 16)의 이야기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니는 영국에서 유일하게 이 희귀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수없이 진행한 검사에서도 병의 원인을 찾지 못했다.
 
via South West News Service
via South West News Service
 
마니의 병의 가장 큰 문제는 증상이 나타나는 신호가 없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학교도 중퇴했고, 직업을 찾는 것도 포기할 수준이어서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마니는 “갑작스레 피가 흘러내리는 모습을 보고 사람들이 무서워하는 게 싫다”면서 “남자친구를 사귀는 것은 물론 휴일에 놀러 나가는 것까지 포기했다”며 고통스러워 했다.
 
마니의 엄마인 캐더린(Catherine Harvey, 43)은 “마니의 병이 에볼라(Ebola)라는 소문 때문에 모든 SNS를 끊었고, 집 밖에 나가기를 두려워한다”며 슬퍼했다.
 
마니의 증상을 본 의사는 “너무도 희귀한 병이어서 의학적으로 뭐라 말 하기 어렵다. 아직은 자연치유만이 희망”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니의 질병은 유사한 증상 보고가 2008년 인도에서 딱 한 번 있었을 정도로 희귀한 질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