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연인’ 김유미, 변정수와 ‘화기애애 모녀 인증샷’ 공개… ‘케미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최고의연인 #김유미
 
배우 김유미의 드라마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 ‘강세란’ 역으로 분해 귀여운 악녀 연기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유미와 극중 엄마로 등장하는 변정수의 화기애애한 인증샷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김유미는 변정수와 다정한 모습으로 보는 이에게 훈훈함을 전달하고 있다. 두 사람은 완벽한 비주얼과 극중 디자이너 집안다운 패션 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핑크 컬러를 매치해 모녀만의 커플룩을 완성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최고의 연인’ 변정수-김유미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최고의 연인’ 변정수-김유미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극중 ‘고흥자 부띠끄’의 유능한 디자이너 ‘고흥자’ 역으로 출연중인 변정수와 디자이너 겸 패션모델 ‘강세란’ 역으로 출연중인 김유미는 드라마 내에서 실제 모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김유미는 생애 처음 맡은 악녀 연기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며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는가 하면, 얄밉지만 귀여운 질투의 여신으로 등장해 극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기 위해 긴 생머리에서 단발로 파격 변신해 기존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며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김유미가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은 오는 7일 월요일 저녁 7시 15분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