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C ‘연예대상’ 김영만-신봉선-전미라, ‘특별상’ 수상…‘정말 특별하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MBC연예대상 #연예대상
 
MBC ‘연예대상’ 김영만-신봉선-전미라, ‘특별상’ 수상…‘정말 특별하네요’
 
MBC ‘연예대상’의 김영만, 신봉선, 전미라가 특별상을 수상했다.
 
29일 방송된 MBC ‘연예대상’은 2015년 MBC를 빛낸 예능프로그램,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김성주, 한채아, 김구라가 MC를 맡아 진행됐다. ‘베스트 커플상’과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은 시청자 투표로 선정됐으며 흥겨운 축하 무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기도 했다.
 
이날 MBC ‘연예대상’에서는 2부가 시작되고 슈퍼주니어 규현, 피에스타 차오루가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특별상’을 시상하며 수상자로 ‘마리텔’ 김영만, ‘복면가왕’ 신봉선, ‘진짜 사나이’ 전미라를 호명했다.
MBC ‘연예대상’ 김영만 / MBC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MBC ‘연예대상’ 김영만 / MBC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김영만은 “잘생긴 코딱지들 여기 아주 많네. 기분이 아주 좋다”라며 “저랑 같이 열심히 대본 준비한 관계자 분들, 뚝딱이도 너무 고맙다. 여러분 정말 고맙고, 이 상을 받아야 할지 모르겠지만 이 상은 내 것이 아니라 여러분 것인 것 같다. 제가 이 상 잘 보관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봉선은 “진짜 받을 줄 몰랐다. 빨리 해야하니까 너무 감사하다. 많은 작가님들 너무 감사하고 늘 함께해 주시는 관계자 분들 김구라 선배님 맨날 무식하다고 욕하셔도 잘 챙겨주시는 거 알고 있다. 성주 오빠도 감사하고, 오늘 드레스를 입기 위해 많은 공사를 했다. 이 작은 드레스에 몸 넣어주신 실장님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전미라는 “사실은 여기 시상한다고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왔다. 팀워크 상에 이어서 이런 상 주셔서 감사하고, 살면서 지금껏 느꼈던 많은 것들보다 군대 가서 느낀 것들이 더 많고 큰 것 같다”라며 “여기 같이 못했지만 소율이, 그루, 지나 동료분들 감사하고 특별한 감정 느끼게 해준 MBC 감사드리고 스탭분들 감사하다. 오늘 결혼기념일이다. 작년에는 저 혼자 집에 있었는데 올해는 특별한 자리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윤종신 씨 사랑하고 존경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MBC ‘연예대상’은 12월 29일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