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육룡이 나르샤’ 전노민-박혁권, 팬미팅 ‘그 겨울 사돈이 분다’로 팬들 만났다… ‘훈훈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육룡이나르샤 #전노민 #박혁권 #팬미팅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의 대세남 전노민, 박혁권이 팬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26일 서울 관악구 신림동 소재 한 문화공간에서 전노민과 박혁권이 오랜만에 만나 팬들과 잊지 못할 특별한 팬미팅을 진행하였다.
 
이번 팬미팅은 화제의 드라마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홍인방과 길태미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 전노민과 박혁권을 좋아하는 팬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하고 준비한 팬미팅으로 ‘그 겨울 사돈이 분다’ 라는 타이틀로 극 중 사돈 지간이던 두 배우를 직접 섭외 해 이뤄진 특별한 케이스다.
 
전노민-박혁권 / GH엔터테인먼트
전노민-박혁권 / GH엔터테인먼트
 
이날 팬미팅은 극 중 캐릭터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과 더불어 팬들과의 사인회 및 사진 촬영 등 약 2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전노민은 팬들이 준비한 영상과 명대사 등을 모아둔 선물을 받고 큰 감동과 함께 많은 사랑에 감사함을 전했다.
 
전노민의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드라마 속 캐릭터를 보고 반한 팬들이 직접 회사로 연락을 취해 이뤄진 이번 팬미팅은 자체적으로 한번도 없던 케이스라 더욱 특별한 만남이였다”고 말했다.
 
한편 전노민은 ‘육룡이 나르샤’에 이어 SBS 단막극 ‘나청렴 의원 납치사건’과 tvn 금토 미니시리즈 ‘기억’ 등에 잇따라 캐스팅 되며 2016년 새해에도 바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