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밥 백선생’, 스태미나의 대명사 굴 요리 퍼레이드에 네 제자 ‘흥분’… ‘안 보면 후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집밥백선생 #백종원 #굴
 
tvN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굴 요리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29일(화) 밤 9시 40분에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에서 제철 맞은 바다의 보물 굴을 주제로 한 백종원의 특급 레시피가 펼쳐지는 것.
 
‘집밥 백선생’ 출연진 / CJ E&M
‘집밥 백선생’ 출연진 / CJ E&M
 
특히, 오늘 방송에서 윤상, 김구라, 송재림, 윤박 네 제자는 스태미나 음식의 대명사인 굴 앞에서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이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백종원이 준비도 하기 전에 젓가락을 든 채 입맛을 다신 김구라부터 생굴 시식 중 멈출 줄 모르고 너무 많이 먹어 급기야 백종원에게 들고 있던 굴을 빼앗긴 윤박까지, 네 제자 모두 그 어떤 방송보다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이에 윤상은 “오늘 우리 다 너무 적극적이다”라는 말 한마디로 오늘 굴 편의 분위기를 담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백선생’ 백종원도 수업하는 내내 평소보다 더욱 입맛을 다시는 모습을 보여 흥미를 더한다. 굴밥을 하는 과정에서도 “우리 먹을 거니까 굴 최대한 많이 넣자”고 하더니, 다 된 굴밥을 시식하는 과정에선 “음식은 나눠 먹어야 제 맛인데, 오늘은 나눠 먹기 싫다”고 말하는 등 남다른 굴 사랑을 보여줬다.
 
한편, 오늘 ‘집밥 백선생’ 굴 편에서는 레몬즙과 핫소스, 초고추장, 양념간장 등 다양한 방식으로 생굴을 즐기는 방법부터, 굴의 향기가 가득 밴 굴밥과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굴탕, 노릇노릇 고소한 굴전 등, 추운 날씨에 움츠러든 기력을 되찾아줄 굴 요리 한 상이 멋지게 차려져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오늘 방송에선 다른 기존의 상식과 통념을 깬 방식으로 만들어진 백종원표 신개념 굴탕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더욱 흥미를 끈다.
 
tvN ‘집밥 백선생’은 화제의 중심 백종원과 개성 만점 제자들이 함께 끄집어내는 집밥의 다양한 매력으로 네티즌의 백선생 레시피 따라 하기 열풍 속에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