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상고양이’ 조혜정-유승호, ‘복길이’의 운명은…‘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상상고양이 #조혜정 #유승호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유승호(현종현 역)와 그의 반려 고양이 복길이의 이별이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29일(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에서 조혜정(나우 역)은 복길이가 자신이 과거에 잃어버렸던 고양이 ‘하루’라고 확신하며 유승호에게 자신의 고양이를 돌려줄 것을 요구한다. 복길이의 어렸을 적 사진을 본 조혜정은 복길이 목에 걸린 목줄이 자신이 ‘하루’에게 만들어 준 목줄이 맞다며 ‘복길이’가 자신이 잃어버렸던 고양이라고 확신하게 된 것.
 
‘상상고양이’ 조혜정-유승호 /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상상고양이’ 조혜정-유승호 /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조혜정은 수의사 친구 완이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완은 유전자 검사를 해볼 것을 권유한다. 이에 조혜정은 간직하고 있던 ‘하루’의 물건에서 털을 찾아내고 이것을 ‘복길이’ 털과 함께 유전자 검사를 의뢰할지 고민한다. 검사 결과에 따라 ‘복길이’는 유승호가 아닌 조혜정의 품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있어 유승호와 ‘복길이’의 이별이 예상되고 있다. 과연 ‘복길이’는 조혜정의 잃어버린 고양이 ‘하루’가 맞을지, 유승호와 고양이 ‘복길이’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유승호와 고양이 ‘복길이’의 운명은 12월 29일(화) 오후 8시 50분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6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