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오에스(VOS), 내년 ‘3인조 완전체’로 컴백…‘왜 이제 와요’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5.12.28 11: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V.O.S #브이오에스 
 
그룹 V.O.S(최현준, 박지헌, 김경록)가 3인조 완전체로 내년 1월 13일 컴백한다.
 
V.O.S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V.O.S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20160113 Voice of Soul’, ‘Re:union, The real’이라는 구체적인 컴백 날짜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서는 깔끔한 수트를 입은 3명의 V.O.S 멤버들의 뒷모습과 함께 앨범명 ‘Re:union, The real’을 담았다. 티저 포스터 속에서 3명의 멤버들의 뒷모습만 보여주고 있어 많은 팬에게 새로운 앨범에 대한 추측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이오에스(VOS) / 해피페이스 ENT
브이오에스(VOS) / 해피페이스 ENT

 
앨범명 ‘Re:union, The real’은 조금 특별한 의미를 띈다. V.O.S의 첫 번째 앨범 ‘The real’에서 착안해 6년 만의 재회라는 의미의 ‘Re:union’을 담았다. 이번 앨범 ‘Re:union, The real’은 세 멤버가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돌아가 노래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이번 컴백은 지난 3월 최현준과 김경록 두 멤버로서만 활동한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앨범 이후 10개월 만이며, 3인조 완전체로서는 6년 만의 컴백이다. 이번 앨범은 정말 오랜만에 세 멤버의 목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귀추가 주목된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6년 만에 다시 뭉친 만큼 V.O.S 멤버들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있다.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음악 선보여 드릴예정이다.”라고 전했다.
 
V.O.S는 이후 자켓 사진 공개와 앨범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 컴백에 들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