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EVENTEEN), 17인조 남자 아이돌 멤버 첫 공개 ‘민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17인조 남자아이돌 세븐틴(SEVENTEEN)이 첫 멤버를 공개했다.


25일 독특한 제작방식으로 데뷔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세븐틴TV’가 최초로 출연 멤버에 대한 프로필을 공개했다.

▲ 사진=민규, 플레디스


‘세븐틴TV’는 평균연령 17세의 17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트레이닝 과정을 CCTV 형식과 예능을 조합시킨 신개념 공개 트레이닝 으로 매주 수, 금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24일 세븐틴 공식 SNS(@pledis_17)를 통해 공개된 첫 멤버는 민규로 프로필과 함께 공개된 사진이 마치 순정만화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외모를 지니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세븐틴은 대중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그룹 인만큼 대중들의 의견을 반영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며 “시청자의 투표를 통해 한 주의 MVP로 뽑히는 멤버는 그 동안 ‘티니아버님’, ’형광운동화’ 등으로 불리던 닉네임이 아닌 공식 프로필이 공개되며  대중들이 트레이닝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TV'는 첫날 5,000여명이 넘는 동시 접속자를 기록 한 후 방송 이주일 만에 누적 접속자 3만명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하고 있으며 매 회 다른 아이템으로 세븐틴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TV'는 유스트림(http://www.ustream.tv/17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