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자들’ 신기루, 블라인드 테스트도 통과한 ‘마요네즈덕후’… ‘대단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능력자들 #신기루
 
어제(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송된 MBC ‘능력자들’ 7회. MC김구라의 진행으로, 김구라, 윤박, 정준하, 은지원 등 고정 출연진 외에도 본인을 ‘해리포터 덕후’라 밝힌 세븐틴의 버논, 자칭 ‘코믹댄스 덕후’ 트와이스 다현, ‘홈쇼핑 마니아’ 김광규가 함께 한 가운데 기이한 능력을 갖춘 능력자들이 등장하였다.
 
첫 번째로 등장한 ‘홈쇼핑 능력자’ 김지혜씨는 본방사수는 물론, 홈쇼핑에 등장한 연예인들이 판매에 나섰던 물건들을 기억하고, 쇼호스트의 음성설명 일부분만으로도 무슨 물건을 파는 것인지 맞추는 등 단순한 애호를 넘어선 기억력과 분석, 논리로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로 등장한 ‘마요네즈 능력자’는 박나래의 추천으로 직접 회의실에 와서 검증을 받기까지 한 개그우먼 신기루. 그녀의 마요네즈 사랑은 모든 음식에 마요네즈를 첨가해 먹는 식성, 기호의 수준이 아니었다. 그녀는 실제 애정이 듬뿍 담긴 태도로 마요네즈를 예찬하는 그야말로 ‘마요네즈 덕후’였다. 마요네즈의 느끼한 맛을 꺼리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할 뿐 아니라, 10개 각기 다른 종류의 마요네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한 치의 오차 없이 검증을 통과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능력자들’ 신기루-김구라 / MBC ‘능력자들’ 화면캡처
‘능력자들’ 신기루-김구라 / MBC ‘능력자들’ 화면캡처
 
마지막으로 등장한 ‘고전게임 능력자’ 임성길씨는 스튜디오와 안방극장의 7080들을 추억의 세계로 데려다 준 그야말로 능력자였다. 1500여개의 게임기, 게임팩으로 가득한 임씨의 방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동심에서 우러나올 법한 부러움과 순수한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임씨가 각 출연자들에 맞게 준비해온 고전게임 선물 박스로 전 출연진의 얼굴에는 추억과 행복이 가득해지기도 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훈훈한 광경이 아닐 수 없었다.
 
‘능력자들’이 보여주고 있는 다양한 각종 분야 능력자들의 능력도 갈수록 다채롭다. 하지만, 어제 크리스마스에 시청자를 찾아간 ‘능력자들’ 7회는 ‘어떤 능력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가’, 만큼이나 중요한 의미를 담은 방송이었다. 바로, 우리를 기억 속의 세계로 일순간 이동시켜 준 ‘추억과 공감’을 가져다 준, 즉 ‘우리들만의 추억’이라는 선물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한 방송이었기 때문이다.
 
훈기와 매력 가득한 사람들이 출연하는 ‘능력자들’은 새해 첫날 8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