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SAF 연예대상’ 황인영 PD, “대상 후보는 유재석-김병만-강호동-이경규-김구라”… ‘치열한 경쟁 후보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SAF #SBSAwardsFestival #유재석 #김구라 #김병만 #강호동 #이경규 #SAF연예대상
 
‘SAF 연예대상’ 황인영 PD가 대상 후보에 대해 언급했다.
 
12월24일 서울특별시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SAF(SBS Awards Festival)’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2015 ‘SAF(SBS Awards Festival)’는 가요-연예-연기 그리고 슈퍼모델 시상식뿐만 아니라 SBS 제작한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디오 프고르매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장내는 프로그램 존과 체험존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SBS 예능 ‘런닝맨’, 드라마 ‘용팔이’, ‘육룡이 나르샤’ 등 현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25일부터 31일까지 SBS 라디오 공개 방송, ‘웃찾사’ 공연, ‘메이크업 쇼’, ‘헤어쇼’ 등 많은 행사가 진행될 예정.  
김용권 PD-황인영 PD-백정렬 CP-박재용 부장 / SBS
김용권 PD-황인영 PD-백정렬 CP-박재용 부장 / SBS
 
이날 ‘SAF 연예대상’ 황인영 PD는 “연예대상 후보 다섯분이다. 저희 언제가 0순위인 유재석과 김병만 씨, 올해 새로운 포맷으로 활약을 펼치신 강호동 씨,  다양한 프로그램 이끈 이경규 씨, 천사의 이미지로 거듭난 김구라 씨다”라며 “어떤 분에게 대상의 영예가 돌아갈지 관전포인트다. 라디오 교양 예능 다양했는데 활약한 분들이 빛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SAF 연기대상’에 대해 김용권 PD는 “드라마 연기자들의 연기력을 보는 자리다. 대상을 결정하는데 아직까지 고민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육룡이 나르샤’ 경우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출연자들의 참석 여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해 김용권 PD는 “저희가 후보님중 드라마 촬영있고 내년 라입업까지 있어서 그래도 꽤 많은 배우 분들이 오신다고 이야기 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황인영 PD / SBS
황인영 PD / SBS
 
이어 매년 이어진 공동 수상 논란에 대해 “작년에 유일하게 SBS 공동수상이 없어서 공정하다는평을 받았다. 그런 맥락을 따르면 공동 수상이 없을까 예측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SAF(SBS Awards Festival)’ 총 연출을 담당한 백정열 CP는 “작년에 처음으로 시작된 SAF 올해도 다시 하게 되서 기쁘다”라며 “시청자들의 관점에서 접근해보고자 했다. 시청자들이 보는 사람으로 그치지 않고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한편 ‘2015 SAF 가요대전’은 오는 27일 9시 40분, ‘2015 SAF 연예대상’은 오는 30일 밤 8시 55분, ‘2015 SAF 연기대상’은 31일 밤 8시 55분에 방송.
‘용팔이’ 프로그램 존 / SBS
‘용팔이’ 프로그램 존 / SBS
‘육룡이 나르샤’ 프로그램 존 / SBS
‘육룡이 나르샤’ 프로그램 존 / SBS
‘정글의 법칙’ 프로그램 존 / SBS
‘정글의 법칙’ 프로그램 존 / S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