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병헌-유아인-한효주-김수현-추자현-변요한-최우식-박소담, ‘스타의 밤​–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참석…‘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이병헌 #유아인 #한효주 #김수현 #추자현 #변요한 #최우식 #박소담 #이다희 #신현준 #안성기
 
(사)한국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 룡)에서는 오는 12월 29일 (화) 오후 5시 30분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올 한 해를 총결산하는 ‘2015년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이번 시상식과 관련해서 (사)한국영화배우협회의 임원진들과 협회 회원, 후원회 위원들이 심사 위원회를 구성하여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하여 부문별 수상자와 시상식 진행자도 확정되었다.
 
시상식 진행은 현재 KBS 연예가 중계에서 진행자로 환상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현준, 이다희가 맡게 되었다. 이에 신현준은 “올 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모습에 찬사를 보냅니다. 이제 한 해를 정리하는 뜻 깊은 행사의 자리에 진행자로 여러분들을 만날 뵐 수 있어서 더욱더 기대되는 마음입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 룡 이사장은 “이번 시상식에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비롯한 많은 문화 예술계 주요 인사들과 영화 관계자, 그리고 배우들이 참석하기로 확정되어 명실상부 올 한해 영화계를 총정리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 한다”고 하였다.
유아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유아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번 시상식에 선정된 주요 수상자로는 공로상 부문에는 아역으로 데뷔하여 최근 영화 ‘사냥’까지 60여년 동안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안성기 배우가 확정되었다. 감독상 부문에는 ‘사도’의 이준익 감독, 신인감독상 부문에는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수상자로 확정되었다. 또한, 정두홍 무술 감독은 ‘베테랑’으로 이번에 신설된 무술감독상 부문의 수상자로 확정되었다. 배우 부분에서는 톱스타상 부문에는 ‘내부자들’의 이병헌, ‘베테랑, 사도’의 유아인, ‘뷰티 인사이드’의 한효주가 확정되었다. 대한민국을 빛낸 인기 스타상 부문에는 최근 중국에서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두 배우 김수현, 추자현이 확정되었다. 한국영화 인기 스타상 부문에는 ‘소셜 포비아’의 변요한, ‘거인’의 최우식, ‘간신’의 이유영, ‘검은 사제들’ 박소담이 확정되었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는 전년도에 수상한 김한민, 양우석 감독들을 포함하여 ‘연평해전’의 김학순 감독과 임시완, 강하늘 등 배우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아직 참석을 조율중인 수상자들은 추후 추가로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2015년 (사)한국영화배우협회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은 역대 한국영화배우협회 선, 후배들과 신세대 스타들이 함께하는 장이 열리는 동시에 2015년 영화계 최고의 시상식 행사가 될 것으로 보여 진다.
 
본 행사는 12월 29일(화) 오후 5시 30분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불룸에서 성대하게 개최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