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시환, 귀여운 ‘산타’로 깜짝 변신…‘오구오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박시환
 
가수 겸 연기자 박시환이 지난 23일 공식 SNS에 코믹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메세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시환은 산타복을 입고 등장, 선글라스와 콧수염 분장을 하고 나와 캐롤에 맞춰 귀여운 춤을 선보였다.
 
특히, 코믹한 분장과 재밌는 행동을 하면서도 이를 부끄러워하는 모습으로 풋풋한 매력을 뿜어냈다.
 
박시환 / 토탈셋 ENT
박시환 / 토탈셋 ENT
 
영상 속 박시환은 “저는 크리스마스날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과 함께 보낼 예정입니다”라고 말하며, 오는 25일 서울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계획을 전한 뒤, “올 한해도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달려나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진지하게 밝혔다.
 
이어, “마지막으로 올 한 해 하루 밖에 없는 크리스마스! 즐거운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구요. 메리 크리스마스!”고 말하며, 모두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을 당부했다.
 
박시환은 지난 11월 두번째 미니앨범 ‘괴물’을 발매, 강렬한 자아를 돌아보는 메세지가 담긴 음악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과 한층 성장한 뮤지션으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JTBC ‘송곳’에 남동협역으로 출연, 첫 연기자데뷔임에도 불구하고, 진정성있는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박시환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활발히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