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서준-윤계상-주상욱, ‘女心’ 사로 잡는 ‘훈남 스타일링’…‘롱코트가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박서준 #윤계상 #주상욱
 
여심을 흔드는 꿀 떨어지는 눈빛의 소유자 박서준, 윤계상, 주상욱의 겨울 코트 스타일링이 화제다.
 
박서준, 윤계상, 주상욱은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에 180cm가 넘는 우월한 기럭지까지 갖췄다는 공통점이 있다. 여기에 최근 각자 출연한 방송에서 톤다운된 색의 감각적인 롱코트를 소화하며 완벽한 겨울 코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윤계상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윤계상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특히 세 명의 훈남 스타들이 입은 롱코트는 모두 ‘올세인츠’의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종영한 MBC '그녀는 예뻤다'에서 박서준이 황정음과의 달달한 데이트신에서 착용한 코트는 올세인츠의 서튼 코트로 ‘박서준코트’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인기를 끌은 바 있다.
 
윤계상이 KBS2 '연예가중계' 인터뷰에서 입은 코트 역시 박서준과 같은 제품으로 서글서글한 눈웃음과 시크한 라인의 롱코트가 어우러져 윤계상의 트렌디한 매력을 배가 시켰다. 또한 주상욱이 MBC '화려한 유혹'에서 입은 코트는 올세인츠의 카니지 코트로 은은한 하운스 투스 체크와 피크라벨 디테일이 인상적이다. 
박서준 / 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 화면 캡처
박서준 / 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 화면 캡처
 
한편, 올세인츠는 최대 50% 시즌 오프 할인을 진행 중이며, 여주 아울렛점을 제외한 전국 8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올세인츠만의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주상욱 / MBC ‘화려한 유혹’ 방송 화면 캡처
주상욱 / MBC ‘화려한 유혹’ 방송 화면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