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BS N, 크리스마스 맞아 ‘오 마이 비너스’-‘프로듀사’ 등 연속 방송… ‘밖에 안 나가야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KBSN #오마이비너스 #슈퍼맨이돌아왔다 #프로듀사 #V리그 #인간극장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W. KBS N Sports, KBS N Life 채널 에서 최근 인기 드라마, 예능,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KBS N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 / KBS N
KBS N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 / KBS N
 
# KBS Drama, 소신커플의 달달한 로맨스 ‘오 마이 비너스’ 6편 연속 방송

드라마 전문 채널 KBS Drama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전 7시 50분부터 최근 인기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최근작 6편을 연속 방송한다.
 
KBS Drama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 마이 비너스’의 주연 소지섭(영호)과 신민아(주은)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하되는 과정부터 금수저 소지섭의 정체와 감췄던 아픔을 확인하는 과정과 그 속에서의 스캔들까지 예측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사랑횡보를 담은 5회부터 10회까지가 오전 7시 50분부터 연속 방송한다.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오 마이 비너스’는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며 싹트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최근 회차를 거듭할 수록 두 주연의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라는 소재인 만큼 소지섭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소신커플의 달달한 스킨십은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올킬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KBS Drama채널에서 마련한 크리스마스 특집‘오 마이 비너스’6편 연속 방송은 본 방송을 미쳐 보지 못한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 KBS Joy,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 특집 마련! ‘대세남 대박이 대방출!’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 KBS Joy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최근‘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대세남 ‘대박이 특집’을 마련, 오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각 2편식 총 4편을 방송한다.
 
이번 ‘대박이 특집’에서는 대박이의 첫 출연부터 아빠 이동국이 대박이 만을 위해 만들어준 뻥튀기풀장, 아빠 몰래 저지른 생애 첫 사고, 이유식 거부소동 등 최근 화제가 된 에피소드만을 모아 방송한다.
먼저 24일 오후 3시 10분에는 대박이의 첫 등장부터 ‘아기보살’이란 수식어가 무색할 만큼 또래 아기답지 않게 보채지도 울지도 않는 순둥이 대박이의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어 25일 오후 4시부터는 조금씩 성장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아기보살’ 대박이의 변화하는 모습과 생애 처음 귤, 빵을 맛본 대박이의 귀여운 표정변화는 물론 강력한 의사표현까지 엄마미소가 절로 나오는 애피소드 2편이 방송된다.
 
# KBS W, 2015 최고의 화제작 ‘프로듀사’ 전편 연속방송
 
여성채널 KBS W에서는 2015 최고의 화제작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드라마 ‘프로듀사’12편을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전 7시 20분부터 전편 연속 방송한다.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 고스팩 허당들의 이야기를 다룬 순도 100%의 리얼 예능 드라마로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초호화 캐스팅과 흥미로운 전개, 배우들의 호연 등으로 줄곧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리며 올 6월 인기리에 종영했다.
 
특히 ‘프로듀사’에서는 실존하는 방송 프로그램과 인물들의 실명을 거론하는가 하면 방송국내의 풍경을 디테일하게 그려내 현실감을 높여 재미를 더했다.
 
또한, 차태현, 공효진의 친구와 연인사이의 미묘한 감정곡선과 여기에 김수현, 아이유를 포함한 엇갈린 4각 러브라인의 흥미로운 전개는 매회 화제를 낳으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KBS W채널에서는 여성들에게 설렘주의보를 내렸던‘프로듀사’전편방송으로 크리스마스를 달달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 KBS N Sports,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 생방송
 
스포츠 전문채널 KBS N Sports는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2시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펼쳐지는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을 생중계한다.
 
이번 올스타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프로배구 스타선수들과 배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팬 투표 최다 득표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문성민(현대캐피탈)과 양효진(현대건설)을 비롯해, 팀 브라운, 팀 코니 등 28명의 V리그 올스타 선수들이 팬들에게 다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KBS N Sports에서는 배구올스타전 생중계뿐만 아니라 오프닝의 대미를 장식할 인기 밴드 ‘노라조’와 국내 탑 프로듀서 DJ 프랙탈의 축하 공연 등 경기 전 각종 공연과 영상으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안방극장에 전달할 예정이다.
 
# KBS N Life, ‘베스트 인간극장’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특집
 
KBS N Life 채널에서는 ‘베스트 인간극장’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특집을 마련했다.
 

먼저 24일 밤 9시에는 강원도 영월의 산골 생활을 기꺼이 받아들이며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을 택한 40대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산이 좋아 산에 사노라네’가 방송된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4시에는 서울의 마지막 달동네로 불리는 신림동 밤골마을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풍경을 그린 ‘오복식의 크리스마스’가 방송되며, 이어 밤 9시에는 췌장암을 앓고 있는 싱글맘의 파란만장한 삶과 홀로 남매를 키우며 병마를 이겨내는 40대 엄마의 이야기를 담은 ‘우리 지금 이대로’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