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디데이(MelodyDay), 겨울 맞아 ‘싱글 프로젝트’ 앨범 발매…‘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멜로디데이 #MelodyDay
 
걸그룹 멜로디데이(여은, 예인, 차희, 유민)가 겨울을 맞아 또 한 번 새로운 싱글 프로젝트로 팬들을 만난다.
 
23일 0시 멜로디데이의 공식 SNS를 통해 멜로디데이의 두 번째 겨울 싱글 프로젝트 앨범 ‘비가 내리면’의 리릭(LYRIC) 무빙 티저 이미지가 첫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창밖에 비가 내리면 내 귓가에 속삭이던 그 때 생각이나’라는 감성적인 가사가 비가 실제 내리는 듯한 배경을 뒤로 하고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멜로디데이(MelodyDay) ‘비가 내리면’ 티저 이미지 / 로엔-뷰가 ENT
멜로디데이(MelodyDay) ‘비가 내리면’ 티저 이미지 / 로엔-뷰가 ENT
 
손글씨로 완성된 이번 리릭 티저는 멤버 예인이 직접 개성을 담은 캘리그라피로 완성한 것으로 예인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긴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멜로디데이의 싱글 프로젝트는 지난해 겨울 매드클라운과의 콜라보곡 ‘겁나’에 이은 겨울 발라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멜로디데이의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감성 발라드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지난해 데뷔 이후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보컬 실력을 쌓아온 그룹으로 지난 6월 발표한 ‘#러브미(LoveMe)’를 통해서는 한층 풍성해진 무대에 상큼 발랄한 20대 또래의 감성을, 최근 활발히 활동을 펼친 ‘스피드 업(SPEED UP)’에서는 한층 강렬해진 모던 록시크 레이서로 분해 퍼포먼스적으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냈다.
 
멤버 전원 평균 167cm의 신장에 우월한 비주얼, 하모니가 돋보이는 보컬 실력에 경쾌한 퍼포먼스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탑재한 팔색조 그룹으로 꾸준히 각종 행사, 광고 러브콜도 끊이지 않고 있으며, 최근에는 밝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