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에스타(FIESTAR), 27일 中서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축하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피에스타 #FIESTAR #단독팬미팅
 
멤버 예지부터 차오루까지 최근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선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가 중국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피에스타(FIESTAR)(재이, 차오루, 린지, 혜미, 예지)는 오는 27일 오후 5시 중국 베이징 탱고 라이브 하우스(Tango Live House)에서 ‘2015 피에스타 팬미팅(FIESTAR Fan Meeting) ‘2015 FIESTAR 歌迷见面会’’를 진행한다.
 
피에스타(FIESTAR)의 이번 중국 팬미팅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돼 피에스타(FIESTAR)의 노래 4곡과 중국어 버전으로 녹음한 커버곡 1곡을 선보이며 이어 팬들과 함께 하는 게임과 토크 시간 등을 가질 예정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중국에서 공식적인 앨범 발매나 활동은 없었지만 현지 팬들의 관심도가 높아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 멤버들 역시 기쁜 마음으로 첫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에스타(FIESTAR) / 로엔트리
피에스타(FIESTAR) / 로엔트리
 
피에스타(FIESTAR)는 지난 봄 ‘짠해’로 활동 당시 특별한 중국 활동 없이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인웨타이 내 K-POP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중국 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번 피에스타(FIESTAR)의 팬미팅이 그동안 피에스타(FIESTAR)를 기다렸던 현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최근 피에스타(FIESTAR)는 국내에서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예지를 비롯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출연으로 단번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예능 희귀템’ 차오루 등 멤버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에 대한 관심도 역시 나날이 상승 중이다.
 
예지는 오는 1월 정식으로 첫 솔로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이어가며, 리더 재이는 현재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에 출연하며 연기돌로 맹활약 중이다. 피에스타(FIESTAR)는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으로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피에스타(FIESTAR)는 오는 26일 인천공항을 통해 베이징으로 출국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