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노린다’ 오아연,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귀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너를노린다 #오아연
 
신인배우 오아연이 청량감 넘치는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3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특집극 ‘너를 노린다’(연출 이정흠, 극본 김현정)에 출연하는 배우 오아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오아연은 자체발광 미모로 청자켓과 스프라이트 무늬가 들어간 원피스를 입은 채, ‘너를 노린다’ 대본을 품에 품고 있다. 이는 그녀가 극 중에서 맡은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대생 ‘윤서’역과 어울리는 순수하고 풋풋한 느낌을 물씬 전해주었다.
 
‘너를 노린다’ 오아연 / 킹콩 ENT
‘너를 노린다’ 오아연 / 킹콩 ENT
 
그런가하면, 오아연은 블랙과 레드가 조화를 이룬 니트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했다. 또한, 그녀는 앙증맞은 더블 브이(V) 포즈로 깜직한 ‘귀요미’로 등극하기도. 이처럼 오아연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에 더해진 싱그러운 미소는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오아연은 ‘너를 노린다’ 촬영 현장에서 화사한 미소로 산뜻한 매력을 발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무엇보다 신예 오아연은 ‘너를 노린다’를 통해 안방극장에 첫 신고식을 앞두고 있다. 그녀는 ‘연기파 배우 메카’라고 불리는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출신으로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중이라고.
 
한편, 오아연이 출연하는 SBS 2부작 특집극 ‘너를 노린다’는 명석한 두뇌를 가진 대학생들이 모여 대출회사를 차리며 일어나는 사건사고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26일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1, 2부 연속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