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하세요’ 클릭비(Click-B) 김상혁, ‘10년’ 만에 KBS 출연…‘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안녕하세요 #클릭비 #ClickB #김상혁
 
‘클릭비’ 김상혁이 10년 만에 KBS에 출연했다.
 
21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김상혁, 김주희, 김범수, 류시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고민자랑을 들어줬다.
 
이날 신동엽은 “평생 못 보는 건 아닌가 걱정했다”며 김상혁을 소개했다. 이어 MC들은 김상혁에게 “얼마만의 KBS 출연이냐”고 물었고 이에 김상혁은 “10년 만에 KBS에 출연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안녕하세요’ 클릭비(Click-B) 김상혁 / KBS ‘안녕하세요’ 화면 캡처
‘안녕하세요’ 클릭비(Click-B) 김상혁 / KBS ‘안녕하세요’ 화면 캡처
 
그러던 중 김상혁은 수줍게 “도중에 ‘1대 100’에서 100인의 한 명으로 나온 적이 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김상혁은 클릭비 완전체 재결성에 대해 “그 동안 너무 그리워했던 순간이어서 매 순간이 꿈같고, 콘서트 하면서 팬들과 만나니까 너무 행복하다”고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앞서 김상혁은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에 게스트로 출연, JTBC 첫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여기에서도 김상혁은 2000년대에 머무른 추억의 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안녕하세요’는 6.8%(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