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살벌 패밀리’, 가장들에게 ‘진한 위로’ 전해… ‘공감+따뜻’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달콤살벌패밀리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가 대한민국을 사는 가장들에게 진한 위로를 전하고 있다.
 
매회 빵빵 터지는 웃음과 짠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는 ‘달콤살벌 패밀리’가 오늘 날의 가장이 겪는 고충과 애환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극 중 태수(정준호 분)는 가족들을 위해 보스라는 힘든 직업을 택해 살아왔지만 사실 가장 평범하고 싶고 떳떳하고 싶은 아빠이자 남편이자 아들인 캐릭터. 그는 지난 방송에서 백회장(김응수 분)의 신의를 잃고 살고 있는 집까지 빼앗기게 된 만큼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생계가 무너질 위험에 처한 태수가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달콤살벌 패밀리’ 포스터 / MBC
‘달콤살벌 패밀리’ 포스터 / MBC
 
여기에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전처 도경(유선 분)과 현지(방민아 분)와 이별하게 된 기범(정웅인 분) 역시 재결합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어 이목을 더한다. 무엇보다 술에 취해 도경과 현지의 집에서 자게 된 기범이 아침에 일어나 해장국을 먹으며 행복해 하는 장면은 소소하지만 짠한 감동이 느껴졌다는 반응.
 
이처럼 금수저 기범도, 흙수저 태수도 행복의 근원은 ‘가족’인 만큼 이들과 함께 하기 위해 애쓰는 두 남자의 고군분투가 갖는 의미가 남다를 수밖에 없다. 어깨를 짓누르는 부담감과 책임감에 지치기도 하지만 가족들이 편히 잠든 모습에 다시금 힘을 내고 아이스크림을 사오라는 딸의 문자에 파이팅을 외쳐보는 아빠의 삶, 이는 오늘날을 살아가는 대한민국 가장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앞으로를 더욱 주목케 하고 있다.
‘달콤살벌 패밀리’ 포스터 / MBC
‘달콤살벌 패밀리’ 포스터 / MBC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태수와 기범이 제작하는 영화의 오디션 현장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심사위원인 윌리엄 안 감독에는 배우 오정세가 깜짝 카메오로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는 반응을 얻었다.
 
고달픈 아빠들, 정준호와 정웅인을 만나볼 수 있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는 내일(23일) 밤 10시에 1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