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홀로집에’ 맥컬리컬킨(MacaulayCulkin), 케빈의 ‘25년 후’…‘그대로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나홀로집에 #맥컬리컬킨 #MacaulayCulkin
 
영화 ‘나홀로 집에’에 등장했던 케빈이 25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 다만, 성인이 된 케빈은 두 강도가 집에 쳐들어온 사건에 대해 아직도 시달리고 있었다.
 
‘나홀로 집에’ 주인공 케빈 맥콜리스터 역할을 맡았던 맥컬리 컬킨(Macaulay Culkin-35)이 출연한 웹 드라마 ‘DRYVRS’가 17일(한국시각)에 공개됐다.
 
‘DRYVRS’에서 컬킨은 ‘나홀로 집에’ 케빈의25년 뒤 모습을 연상시키는 캐릭터를 연기했다. 이 드라마는 ‘나홀로 집에’를 제작한 영화사에서 공식적인 허락을 받은 작품은 아니라고 전해졌다.
 
맥컬리컬킨 / 유튜브 Jack Dishel
맥컬리컬킨 / 유튜브 Jack Dishel
 
컬킨은 ‘우버(Uber)’같은 유사 콜택시를 운행하는 남자 역할로 출연했다. 그는 ‘나홀로 집에’에서 가족들이 그를 두고 프랑스 휴가를 떠난 일에 대해 불평했다. 컬킨은 “모든 가족이 휴가를 떠난 덕분에 나는 XX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냈어”라며 “그들은 8살 아이를 혼자 두고갔지”라고 말했다.
 
이어 컬킨은 “집에 쳐들어 온 두 싸이코패스에게 내 집을 지켜야 했어. 난 단지 아이였다고”라고 전했다. 그는 “아직도 대머리 새끼가 날 쫓는 악몽을 꾼다”고 했다.
 
영상에서 컬킨은 ‘나홀로 집에’에서 도둑에게 사용했던 방법을 이용해 차를 탈취하려는 강도를 제압하기도 했다.
 
영화 ‘나홀로 집에’는 1990년 개봉한 코미디 영화로 8살짜리 케빈이 집에 혼자 남겨져 집에 숨어 든 두 명의 도둑에게 위협을 받게 되지만 결국 혼자 도둑을 물리친다는 내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