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델, 담배 끊은 이유 밝혀 “흡연으로 가수 경력이 끝날 수도”…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아델
 
아델, 담배 끊은 이유 밝혀 “흡연으로 가수 경력이 끝날 수도”… ‘눈길’ 
아델 / 아델 트위터
아델 / 아델 트위터
 
세계적인 팝가수 아델이 담배를 끊겠다고 선언했다.
 
지난 19일 영국 매체 미러와의 인터뷰에서 아델은 “계속 담배를 피운다면 흡연 관련 질환으로 죽을 것. 그것은 진짜 나쁘다”라며 금연을 선언했다.
 
앞서 2011년 아델은 목소리를 잃은 후 콘서트를 취소해야 하는 상황까지 벌어졌다. 당시 그는 하루에 25개피 정도의 담배를 피운 것.
 
미러에 따르면 당시 담당 의사는 아델에게 “담배를 끊지 않으면 가수로서의 경력이 끝날 수 있다”고 경고하기도 했다고.
 
이어 그는 미러를 통해 “전 담배 피우는 걸 완전 좋아했어요. 하지만 만약 내가 흡연과 관련된 병으로 죽는다면 그건 전혀 멋진 게 아니다. 내 아이가 정말 큰 충격을 받을거다”라며 담배를 끊은 또 다른 이유를 털어놨다.
 
한편 아델은 세 번째 앨범 ‘25’ 발매 첫 주에 CD와 디지털 음원을 합해 338만장을 판매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