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예준-철구, ‘이예준과 이예준’의 만남…‘눈길’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5.12.21 11: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이예준 #BJ철구
 
힐링 발라드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를 발표한 이예준이 BJ 철구(본명 이예준)을 직접 만났다.
 
이예준 소속사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대표 정해익)측 관계자는 "이예준이 신곡 ‘뷰티풀 레이디’ 발표후 멜론 등 각종 음원싸이트의 리뷰 게시판에 본명이 같아 많은 댓글이 생겨 그 인연으로 BJ 철구측과 연락이 닿아 지난 19일 밤 11시부터 20일 새벽 1시를 넘길때까지 생방송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이예준은  BJ 철구의 아프리카 개인방송에서 자신의 노래인 ‘가수가 된 이유’, ‘나쁜년’과 신곡 ‘뷰티풀 레이디’는 물론 겨울 대표노래로 자리잡은 ‘렛잇고’까지 즉석 라이브로 불러 동시청자수 최고 4만 5천명에게 극찬을 받는 등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예준-BJ철구/ 해피트라이브 ENT,  BJ 철구 개인 방송 화면 캡처
이예준-BJ철구/ 해피트라이브 ENT, BJ 철구 개인 방송 화면 캡처

 
이외에 이예준은 본명이 같아 생긴 인연과 두 사람의 팬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으며 인터넷 개인방송을 통해 인정받은 노래 실력자들과 듀엣을 부르는 등 공중파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즉흥적인 코너들로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방송이 시작후 BJ 철구의 팬들(일명 ‘철빡이들’)이 일제히 포털과 음악사이트에서 이예준을 찾아 다음과 멜론 실시간 검색어 1등은 물론 멜론 급상승차트에서 2위를 차지해 이예준은 거듭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예준은 지난 4일 정오 ‘뷰티풀 레이디’ 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뷰티풀 레이디’ 는 발라드와 힙합, 가스펠 코러스를 이용해 너무나 익숙한 ‘엄마’ 라는 단어가 가지는 의미와 고마움을 표현한 곡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은 물론 지난 12일 KBS2 ‘불후의 명곡’ god 편에 출연해 우월한 가창력을 뽐내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