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신성 日 투어 콘서트 성황리 종료… ‘역시 한류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초신성
 
그룹 초신성이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초신성은 12월 10일부터 20일까지 나고야, 고베, 도쿄에서 진행된 콘서트 ‘2015 CHOSHINSEI THE FINAL’에서 약 3만 관객을 동원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투어에서 초신성은 9월 9일 발매한 정규앨범 ‘나나이로(7IRO)’의 수록곡 ‘BLOWIN’’, ‘DREAMERS’, ‘Alright’으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팬들이 사랑하는 초신성의 노래를 투표로 진행하는 등 팬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노코토바(愛の言葉), 라스트키스(LAST KISS), 위너(WINNER) 등이 무대에 올랐다.
 
초신성 / 마루기획
초신성 / 마루기획
 
초신성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이번 공연 ‘FINAL’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팬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기획하고 진행했다. 좋아하는 곡들을 손수 뽑은 만큼 무대를 지켜본 팬들도 많이 기뻐하셨으리라
생각한다. 초신성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초신성은 16일 커버앨범 ‘슈퍼노바 커버 컬렉션(SUPERNOVA Cover Collection)’을 발매했으며 이후 뮤지컬 및 개인 솔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