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승희, 전영록-최성수-조정현-김완선과 ‘첫눈이 온다구요’ 출시…‘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다이아 #승희 #전영록 #최성수 #조정현 #김완선
 
전영록, 최성수, 조정현, 이정석, 김완선, 다이아 승희를 통해 새롭게 재탄생 되는 2015년 버전 ‘첫눈이 온다구요’ 앨범 자켓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첫눈이 온다구요’ 앨범 자켓은 88년도의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마치 LP판과 같은 옛날 앨범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모습에서 향수를 느끼게 하고 ‘추억의 음악다방’이라는 문구는 음악 다방에서 노래를 듣던 옛날 그때의 기억을 되살린다.
 
또, ‘기억하나요 1988년 겨울, 골목길 모퉁이 작은 빵집 첫 미팅의 설레임’이라는 문구는 빵집에서 설레임을 가득 안고 첫 미팅을 했던 그 시절의 추억을 상기시키며 가슴 뛰게 하기도 한다. 
다이아(DIA) 승희-전영록-최성수-조정현-김완선 / MBK ENT
다이아(DIA) 승희-전영록-최성수-조정현-김완선 / MBK ENT
 
이들이 이렇게 뭉치게 된 이유는 바로 ‘어게인 1988’ 토크콘서트를 함께 하며 뜻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구세대를 아우르는 현장에서 모두가 함께 추억에 젖었고 겨울 시즌송인 “첫눈이 온다구요”를 리메이크 하기로 결정한 것.
 
로코베리가 편곡에 참여한 이번 ‘첫눈이 온다구요’는 조금 더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선배가수들의 목소리로 옛날 감성을 최대한으로 살렸다는 후문이다.
 
한데 어우러지는 별들의 목소리는 가슴을 한켠을 울릴 예정이며 다시 부는 80년대 추억의 바람을 타고 리메이크 된 ‘첫눈이 온다구요’는 옛 추억을 되살리는 아련한 추억송이 되어 사람들의 감동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음원은 올해 안에 출시 예정으로 정확한 날짜는 다음주 화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