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수건달’ 박신양(Park Shin Yang), 황정민-원빈 패러디 포스터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박수건달' 박신양 패러디 포스터가 등장했다.


지난 9일 개봉한 영화 '박수건달'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패러디 포스터까지 만들어내고 있다.

▲ 사진=박수건달,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공개된 첫 번째 패러디 포스터는 황정민-엄정화 주연의 영화 '댄싱퀸'을 패러디 한 '댄싱킹'으로 박수무당과 건달, 각각의 모습을 남편과 아내의 얼굴로 합성해 '광호'의 이중생활을 제대로 표현했다.


극중 투잡맨 박신양을 부부로 만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데뷔 이후 첫 여장까지 감행했던 박신양의 무당 스틸이 위화감 없이 절묘하게 어울려 인상적이다.

▲ 사진=박수건달,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또 다른 포스터는 원빈의 영화 '아저씨'를 패러디한 '박아저씨'로 원빈의 모습을 병아리 '수민'을 지키는 건달 '광호'의 모습으로 패러디했다.


엘리트 건달인 '광호'를 유일하게 쥐락펴락하는 해맑은 소녀 '수민'과 오히려 '수민'에게서 벗어나고 싶어 보이는 건달 '광호'의 모습이 영화 못지 않은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박수건달'은 2013년 개봉작 중 최단기간 300만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