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 동창회 특집, 김준현-신보라-김지민-허경환-윤형빈-신봉선 출격…‘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개그콘서트 #김준현 #신보라 #김지민 #허경환 #윤형빈 #신봉선
 
오늘(20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가 동창회 특집으로 꾸려진다. 김병만, 김준현, 변기수, 허경환, 신봉선, 정경미, 윤형빈, 신보라, 조윤호, 안상태, 박휘순 등 ‘개콘’의 전성기를 풍미한 레전드들이 동시 출격하는 것이다.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개콘’ 식구들의 말들을 모아봤다.
 
◆ 김준현, “늙은 형들(?)과 함께 하니 더욱 좋던데요.”
 
김준현은 ‘횃불 투게더’와 ‘진지록’의 무대에 선다. ‘진지록’을 책임지고 있는 최고참 김준호와 또 다른 동창 김병만과 함께 꾸미는 오랜만의 무대가 굉장히 즐거웠단다.
 
◆ 신보라, “녹화 전날, 뿜엔터테인먼트 동영상을 수십 번 보며 다시 연습했죠.”
 
‘뿜엔터테인먼트’에서 탑스타 보라 언니로 인기를 모았던 신보라는 ‘Her(헐)’의 무대에 오른다. 높은 콧대 만큼이나 심하게 망가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 ‘용감한 녀석들’ 센언니의 독설은 덤이다.
 
◆ 김지민, “관객 리액션에 심쿵사할 뻔. 본방사수 많이 해주세요.”
 
김지민은 ‘일어나’의 무대에 올라 ‘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행시켰던 “느낌 아니까”를 외친다. “녹화 당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전율을 느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한 김지민은 본방사수를 당부하기도 했다. 
 
‘개그콘서트’ 출연진 / KBS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개그콘서트’ 출연진 / KBS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 허경환, “오랜만에 서는 무대지만 아직도 익숙하다. 냄새는 더욱 황홀했다.”
 
2년 만에 ‘개콘’에 돌아온 허경환은 무대에 오르기 전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지만 “막상 익숙한 무대에 서니 익숙하고 편했다. 무대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너무 황홀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허경환은 이번 특집에서 양상국과 함께 ‘서울 메이트’를 재연하고 ‘유전자’ 팀과 유행어 대결을 펼친다.
 
◆ 윤형빈, 정경미 커플 “부부 호흡 처음, 왕비호 잡는 정경미 기대해주세요.”
 
사내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초능력자’의 무대에 선다. 거침없는 독설을 내뱉는 ‘왕비호’ 윤형빈과 그를 쥐락펴락하는 유일녀 정경미가 ‘개콘’ 무대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부부 호흡이 기대된다.
 
◆ 신봉선, “개콘 무대 위에서는 그 어떤 미모의 여배우도 부럽지 않아.”
 
‘79억 원의 가치’ 신봉선은 ‘301 302’의 무대에서 김대희와 함께 ‘대화가 필요해’를 꾸민다. 오랜만에 돌아온 ‘개콘’에서 새까맣게 어린 후배들을 보니 “내가 나이 먹은 것 같다”며 푸념을 늘어놓더니 “‘개콘’ 무대 위에서의 내 모습이 가장 최고였던 것 같다. 오늘도 너무 행복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