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유산’ 에이오에이(AOA) 찬미, 강남 미용실로 엄마 초대… ‘완전 신세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에이오에이 #AOA #찬미
 
에이오에이(AOA) 멤버 찬미가 화려한 강남 미용실의 세계로 엄마를 초대했다.
 
오는 12월 17일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위대한 유산’에서는 찬미가 엄마와 함께 강남의 한 미용실을 찾은 사연이 공개된다.
 
에이오에이(AOA) 멤버 찬미는 입이 떡 벌어지는 규모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강남의 한 미용실에 엄마와 함께 방문했는데, 처음보는 신기한 물건들이 모녀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오에이(AOA) 찬미 / KOEN
에이오에이(AOA) 찬미 / KOEN
 
17년간 미용실을 운영한 찬미 어머니는 내심 신기해 하면서도 ‘부러우면 지는 거다’라는 마음으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지만 자동 의자에 무장 해제된 채 폭풍 호기심을 드러냈다는 후문. 찬미 모녀가 경험한 강남 스타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위대한 유산’은 부모가 평생을 바친 일터에 자식이 동반 출근하면서 좌충우돌 겪게 되는 일들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식은 부모의 직업을 함께 하며 고충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인생을 헤쳐 나가기 위한 가족의 ‘위대한 유산’을 물려받게 된다는 콘셉트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