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살벌 패밀리’ 정웅인-정준호, ‘속옷’ 바람으로 납치…‘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달콤살벌패밀리 #정웅인 #정준호
 
오늘 밤, 정준호와 정웅인이 제대로 뒤통수를 맞는다.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에서 2인 2색 보스 아빠로 열연중인 정준호(윤태수 역)와 정웅인(백기범 역)이 최대 국면을 맞게 돼,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반전을 예고한 것.
 
오늘(17일) 방송될 10회에서는 태수(정준호 분)와 기범(정웅인 분)이 누군가에게 납치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특히 이 사건에는 두 남자를 기함케 할 만한 배후가 있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달콤살벌 패밀리’ 정웅인-정준호 / ㈜태원 ENT
‘달콤살벌 패밀리’ 정웅인-정준호 / ㈜태원 ENT
 
무엇보다 속옷바람으로 온 몸이 꽁꽁 묶인 태수와 기범에게 다가온 이들은 전혀 예상할 수 없었던 인물이었던 만큼 두 남자 모두가 멘붕에 빠진다고. 또한 이로 인해 새로운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하고 있어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할 납치극의 전말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실제 현장에서 정준호, 정웅인은 영하의 날씨에도 러닝셔츠와 팬티차림으로 장시간 촬영했어야 했지만 힘든 내색 없이 온몸 열연을 펼쳤다. 전기 난로 두대로 얼음장같은 몸을 녹여가며 촬영에 임한 두 배우로 인해 현장의 열기만큼은 후끈했던 터.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백회장(김응수 분)이 도경(유선 분)을 방해하기 위해 은옥(문정희 분)에게 여주인공 배역을 따내면 지금 살고 있는 집의 명의를 은옥으로 바꿔준다고 제안했다. 이에 가족의 사활을 건 그녀가 어떤 연기로 오디션에 참가할지 기대를 더했다.
 
정준호, 정웅인을 충격에 빠트린 배신자의 정체는 오늘(1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