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보다 청춘’ 조정석-정우-정상훈-강하늘, 포스터 공개… ‘아이슬란드 여행 기대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꽃보다청춘 #조정석 #정우 #정상훈 #강하늘
 
tvN ‘꽃보다 청춘’이 서서히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월 1일(금) 밤 9시 45분 첫 방송하는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의 첫 티저영상에 이어 공식 포스터가 잇달아 공개되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것.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눈과 얼음의 나라 아이슬란드의 환상적인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새하얀 빙하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추위에 떨고 있는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의 익살맞은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손을 모아 입에 대고 입김을 불고 있는 이들의 귀여운 모습과 ‘추운데 집에나 있을 걸 그랬나 봐요’라는 카피가 적절하게 어울리며, 이들 ‘바보 사형제’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어떨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꽃보다 청춘’ 포스터 / CJ E&M
‘꽃보다 청춘’ 포스터 / CJ E&M
 
이와 함께 지난 11일 공개된 첫 티저영상에서는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 바보 사형제의 각양각색 캐릭터가 엿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다정하면서도 엄한 맏형인 ‘친절한 칭따오’ 정상훈, 여행지에서 최초로 휴대전화 번역기를 사용한 ‘브레인 납뜩이’ 조정석, 분위기 메이커인 ‘상바보 쓰레기’ 정우, 동물과 의사소통하는 엉뚱발랄 ‘막내 장백기’ 강하늘 등 개성강한 캐릭터가 큰 웃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이 각자 캐릭터가 분명하고 스타일이 달라 이들을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큰 재미가 있었다. 다들 여행에 익숙하지 않아 좌충우돌 하면서도 여행을 하고 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해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분들도 바보 사형제의 순수한 매력에 빠질 것이라 장담한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또 “이번 ‘꽃보다 청춘’을 통해 발길 닿는 곳 어디든지 펼쳐지는 아이슬란드 환상적인 대자연을 시청자 여러분께 선사하고자 한다. 아름다운 겨울왕국 아이슬란드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는 오는 1월 1일 (금) 밤 9시 45분에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