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최현석, 팔불출 ‘딸 바보’ 등극…‘웃음 빵’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5.12.16 13: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최현석 #해피투게더3
 
최현석이 팔불출 딸 바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17일 방송에서는 ‘아내에게 잡혀야 사는 남편’ 군단 김승우-장항준-최현석-김일중이 출연해 거침없는 유부남 토크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현석은 트레이드마크인 ‘허세 셰프’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팔불출 딸 바보의 면모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최현석은 슬하에 미모의 두 딸을 둔 딸 부자 아빠.
 
‘해피투게더3’ 최현석 부녀 / KBS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최현석 부녀 / KBS ‘해피투게더3’

 
이날 최현석은 자신의 딸은 셰프를 해선 안 된다고 단언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주방 남자들 속에 우리 딸이 섞여 있을 것을 생각하면 열이 오른다”며 남다른 반대 사유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현석은 딸의 결혼 플랜까지 구상하며 못 말리는 딸 바보 행각으로 모두의 원성을 샀다. 그는 “내 딸은 쉰 넷 정도에 결혼했으면 좋겠다”면서 “가급적 요리사 남편은 좋지 않다”고 마지막까지 철벽을 쳐 주변 모두가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역대급 딸 바보 최현석의 흥미진진한 가족 스토리는 ‘해피투게더3’ 잡혀야 산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은 “최현석이랑 딸이랑 찍은 사진 봤는데, 딸 바보 될 만 한 듯. 완전 예쁘더라”, “최현석 사위 되려면 목숨 내놓아야 할 듯. 장인어른 포스가 후덜덜”, “최현석 허세 셰프가 아니라 팔불출 셰프네! 새로운 모습 기대됨”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