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집 꿀단지’ 이재준-이영하, 사이 좋은 ‘부자케미’… ‘진짜 가족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우리집꿀단지 #이재준 #이영하
 
‘우리집 꿀단지’ 배우 이재준이 훈훈한 부자케미를 발산했다.
 
오는 16일 방송 될 KBS1TV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33화에서는 강마루(이재준)와 최정기(이영하)의 사이 좋은 부자지간의 모습이 그려진다. 비록 피가 섞이지는 않았지만 친부자 보다 더 사이가 좋아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극을 더욱 훈훈하게 만든다.
 
공개 된 사진은 유학을 떠나기로 결심한 강마루가 출발 전날 포장마차에서 아버지 최정기와 술 한잔을 기울이며 아쉬움을 달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 강마루는 최정기를 향해 연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살가운 아들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 동안 엄마의 갑작스러운 사고사로 생활비를 벌기 위해 온갖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느라 대화할 시간조차 부족했던 강마루와 최정기는 오랜만에 함께하는 시간이 소중한 듯 애틋함 가득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우리집 꿀단지’ 이재준-이영하 / 매니지먼트 숲
‘우리집 꿀단지’ 이재준-이영하 / 매니지먼트 숲
 
특히 이재준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영하를 아버지라고 부르며 극 중 강마루처럼 살가운 아들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런 이재준의 애교 넘치는 모습에 이영하도 리허설부터 본 촬영까지 그를 위한 연기 조언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훈훈한 부자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지난 32화에서 강마루의 엄마를 구하려다 자신의 아버지가 사고사를 당한 사실을 알게 된 오봄(송지은)이 강마루를 까칠하게 대하는 모습과 함께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먹구름이 드리웠다. 하지만 극 말미 오봄과 안태호(김민수)가 함께 있는 것을 발견하자 질투심을 감추지 못하는 강마루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삼각관계는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우리집 꿀단지’는 학자금 대출과 최저시급 알바 끝에 사회에 떠밀리듯 나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월~금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